진건읍 ‘우리하나 체육문화제’ 개최
진건읍 ‘우리하나 체육문화제’ 개최
  • 김병헌 시니어기자
  • 승인 2019.12.11 2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7일 '우리하나! 체육문화제'가 경기도 남양주시 진건읍 사릉교회 비전센터에서 기관 단체회원 및 체육회 관계자, 주민 등 10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대히 열렸다.

진건 읍 체육회가 주관한 이날 체육 경기종목은 3인4각, 캥거루 릴레이, 쥐방울 내 방울, 신문지청, 백전, 바구니 공 넣기 등 이색적인 실내 경기종목으로 참석자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진건고등학교 댄스동아리 합창단의 공연 모습이다.
진건고등학교 댄스동아리 합창단의 공연 모습이다.

출전 방법은 종목별로 각각 10명~15명이며, 청팀과 백팀으로 나누어 경기를 치른 후 우승팀은 각종 상품을 받았다.

이어서 개회식은 내빈소개에 이어 모범주민 표창장 수여로 남양주시장, 지역 국회의원, 경기도의회 의장, 남양주시의회 의장상 등을 수여했다.

북한 백두 한라 예술단의  공연
북한 백두 한라 예술단의 공연

박경원 진건읍 체육회장은 대회사에서 "추운 날씨에도 강당을 가득 메워주신 주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올해 체육대회는 10월에 개최할 예정이었으나 돼지 열병으로 연기되어 '우리하나! 체육문화제'로 새롭게 태어났다"면서 "진건읍 주민 모두 한마음이 되어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란다"고 했다.

이날 개회식 후 문화공연은 어린이 팀, 고등학교 댄스동아리 팀, 북한 백두 한라 예술단 공연에 이어 진건 고등학교(써밋) 초대가수 (더나은, 박상민)의 흥겨운 메들리 공연으로 관중 모두는 즐거움에 시간 가는 줄 몰랐다.

관람석의 모습
관람석의 모습

한편 체육 문화제 대미를 장식하는 경품추첨은 지역 업체, 주민 후원자로부터 TV를 비롯해 다양한 상품을 기증받아 경품권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전달하고 행사는 마무리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