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노인복지관, 제2회 '함께 해 孝 페스티벌' 개최
영주시노인복지관, 제2회 '함께 해 孝 페스티벌' 개최
  • 이주식 시니어기자
  • 승인 2019.10.11 14:0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 머티리얼즈와 함께하다
영주노인 복지관 전경
영주시노인 복지관에 걸린 현수막

경로의 달을 맞아 영주시노인복지관에서는 지역 어르신들을 모시고 제2회 "함께해요 孝 페스티벌" 행사를 10월 22일 (화) 오후 1시에  영주시노인복지관 앞 광장에서 열 예정이다.

경로효친의 마음을 되새기고 지역 공동체 사회의 화합과 소통을 도모하기 위하여  향토 기업인 SK머티리얼즈(주)가 주최하고 영주시노인복지관이 주관하는 행사로 관내 어르신들을 모시고 한우곰탕 점심식사와 기념품 증정, 행운의 경품권 추첨을 통하여 푸짐한 선물들이 나누어질 예정이다.

이날 축하 공연으로는 북한 정통예술단 메아리 악단의 색다른 연주와 인기 트로트 가수 윤수현의 "천태만상" 등 어르신들이 펼치는 추억의 의상 패션쇼가 펼쳐지며 가상 현실체험, 건강진료,추억의 사진관 등 다양한 부대 행사도 열릴 예정이다.

벌써부터 어르신들은 어릴 때 가을 운동회 기다리듯이 가슴이 설레인다고 했다. 

대한불교천태종복지재단에서 운영하는 영주시노인복지관에는 관내 어르신 4000여명이 회원 등록이 되어 있으며 그중 1000여명의 어르신들이 각종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다.

이번 효행사를 앞두고 영주시 노인복지관 이만규 관장은 행사 안내장을 통해서 많은 어르신들이 오셔서 웃고 즐기며 함께하는 효 행사가 되었으면 한다고 했다.

포스타
함께해 효 행사 안내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서정복 2019-10-13 10:38:29
함께해요 효 행사 기사 잘보았습니다.가깝다면 참석하고 싶은 마음 가득합니다.
따뜻한 나눔의 효 행사에 큰박수로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