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SNS 홍보단 발대식 개최
영주시SNS 홍보단 발대식 개최
  • 이주식 시니어기자
  • 승인 2019.10.03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숨은 영주시의 매력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영주시 SNS 홍보단 발대식
영주시 SNS 홍보단 발대식

경북 영주시(시장 장욱현)에서는 10월 1일 오전11시에 시청 제1회의실에서 '2019, 영주시 SNS 홍보단 발대식'을 가졌다.

시장은 지난 8월에 선발된 홍보단 30명에게 일일이 위촉장을 전달하고 "다양한 지역에서 선발된 영주시 SNS 홍보단 여러분에게 자못 기대가 된다"며 "우리 영주시의 신선한 소식과 곳곳에 산재되어 있는 보석과 같은 매력과 문화 관광 자원을 발빠르게 알리게 될 홍보대사로서의 역할을 위촉한데 대하여 마음 뿌듯하고 기쁘게 생각한다"고 인사했다.

지난 5월 시에서는 '소셜미디어 관리및 운영에 관한 조례를 제정하고 이에 의거 7월 10일부터 31일까지 연령, 성별, 거주지 제한 없이 전국민 대상으로 누구나 지원할 수 있도록 하여 최종 30명을 선발하였다.

위촉장 수여
위촉장 수여

이번 '2019,영주시SNS 홍보단'의 활동기간은 10월 1일부터 내년도 9월 30일까지이며 1년 동안 '힐링중심 행복영주'의 곳곳을 다니며 영주의 신선하고 훈훈한 소식과 숨은 진주 같은 매력을 발굴하여 소셜미디어를 통하여 전국 방방곡곡에 생생하게 전달할 것이다. 시에서는 홍보단의 능동적이고 활발한 활동을 고무하기 위하여 채택된 기사에 대하여 고료를 지급하고 팸투어도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우수활동자에게는 표장도 할 것이라 했다.  오후 시간에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제된 자랑스러운  우리나라 최초의 사액사원인 소수서원을 탐방하고 홍보단원 간의 우의와 네트워크를 통한 정보 교환을 긴밀하게 하여 홍보단의 소임을 다하자고 다짐하고 화이팅으로 일정을 마쳤다.

소수서원 세계문화유산 등제 기념석
소수서원 세계문화유산 등제 기념석
화이팅을 외치다
화이팅을 외치다
죽계천  [경 ]
죽계천 [경 ]
조상들의 지혜  [해시계]
조상들의 지혜 [해시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