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우역 동아리 위드 '써니(with sunny) 같이 놀자!’ 개최
망우역 동아리 위드 '써니(with sunny) 같이 놀자!’ 개최
  • 문수영 시니어기자
  • 승인 2019.09.25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8일 오전 11시 망우역 광장에서 ‘제2회 중랑구 동아리 위드 써니(with sunny) 같이 놀자!’ 개최
비누‧커피‧나무공방, 기타‧오카리나‧색소폰 동호회 등 다양한 생활예술동아리 활동 선보여
앞으로도 중랑구민 이 일상생활 속에서 다양한 예술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적극 지원

중랑구 생활예술동아리 축제
중랑구 생활예술동아리 축제

오는 28일 망우역 광장에서 중랑구(구청장 류경기) 생활예술동아리 회원 100여 명이 참여하는 ‘제2회 중랑구 동아리 위드 써니(with sunny) 같이 놀자!’를 개최한다.

중랑구 생활예술 동아리가 주최하고, 중랑구청과 서울문화재단이 후원하는 이번 축제는 ‘뉴스로’(newtro : 새로움과 복고를 합친 신조어로 복고를 새롭게 즐기는 것을 의미함)를 주제로 꾸며진다.

행사는 오전 11시부터 공방 체험, 전시, 핸드메이드 제품 판매 등이 진행되며, 오후 4시부터는 약 3시간 동안 버스킹 공연이 이어질 예정이다.

중랑구 생활예술동아리 축제
중랑구 생활예술동아리 축제

오전부터 시작되는 공방 체험에서는 10개 팀 30명이 참여하여 드라이플라워 엽서, 비누, 머리핀, 매듭 팔찌, 책갈피, 비누 만들기, 커피 핸드드립, 페이스페인팅 등 체험 프로그램과 천연비누, 원목 제품, 국화 화분 등 핸드메이드 제품 판매가 진행된다.

버스킹 공연에서는 오선지 친구들, 아일 중창단, 기타 누리10개 팀 67명이 참여하며 아모르파티, 어쩌다 마주친 그대, 토요일 밤에, 서른 즈음에 등 메말라 있던 감성을 적셔줄 노래들을 난타, 오카리나, 기타, 색소폰 등의 악기로 연주한다.

류경기 중랑구청장은 “올해로 두 번째 개최되는 중랑구 생활예술동아리 축제는 중랑구인들의 문화예술에 대한 꿈과 열정을 엿볼 수 있는 장으로 앞으로도 중랑구인들이 일상 속에서 다양한 예술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꾸미기]중랑구 생활예술 동아리 축제
중랑구 생활예술 동아리 축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