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내복지경로센터는 2019년 연합가을나들이 ‘명랑운동회’
신내복지경로센터는 2019년 연합가을나들이 ‘명랑운동회’
  • 문수영 시니어기자
  • 승인 2019.09.21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규모 복지시설 연합으로 풍성한 추억의 운동회 실시

운동회개회식 -1
운동회 개회식 -1

신내경로복지센터(관장 박미정)는 가을을 맞이하여 지역 어르신들의 삶의 활력을 위해 ‘2019년 연합 가을 나들이 명랑운동회’를 20일(금) 경기도 가평에서 실시하였다.

이번 운동회는 성동구립 성수 1가 2동 노인복지센터·상월곡 실버복지센터와 함께 연합으로 진행되었으며 세 개 기관 160여 명의 어르신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회식, 운동회, 보물 찾기, 축하공연, 행운권 추첨, 시상식 순으로 진행되었다.

운동회출정식-2
운동회 출정식-2

어르신들은 자연경관을 배경으로 선선한 가을 날씨를 만끽하며 운동회에 참여하면서 잊어버린 옛 추억과 동심을 되살릴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

특히 세 개의 소규모 복지시설이 연계하여 네트워크 활동을 활성화함으로써 소규모 복지시설들의 복지 서비스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계기가 되어 더욱 의미가 있었다.

운동회에 참여한 어르신들은 “공기 좋은 곳에서 친구들과 어울리고 맛있는 식사도 하면서 스트레스도 풀고, 많은 추억을 쌓을 수 있어 좋았다며 이런 행사를 진행해준 복지센터에 참 고맙다.는 소감을 말씀하셨다.

신내경로복지센터 박미정 관장은 “운동회에 참여하는 어르신들이 함께 경기에 참가하고 열띤 응원을 하며, 어린 시절로 돌아간 것처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좋았다"라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즐거운 노후를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드넓은꽃밭 -3
드넓은 꽃밭 -3
드넓은꽃밭 -4
드넓은 꽃밭 -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