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노인복지관 홍보서포터즈 [날개]가 떴습니다
영주노인복지관 홍보서포터즈 [날개]가 떴습니다
  • 이주식 시니어기자
  • 승인 2019.07.07 2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날개] 라면 영주노인복지관

영주시 노인복지관에서는 76일 오후 1시 노년층(老年層)과 청년(靑年)(노년층 6, 학생층 6)으로 총 12명으로 구성(構成)된 영주노인복지관 제1기 홍보서포터즈(Supporters) "날개" 발대식을 가졌다.

이날 출범(出帆)한 노인복지관 홍보서포터즈 날개는 학생들의 다양한 아이디어와 봉사정신(奉仕精神)을 접목(接木)하여 자신들의 역량(力量)의 폭을 넓히고 강화(强化)하여 노인복지현장(福祉現場)에서 인성을 함양하고 지역사회에 동참함에 따라 긍정적(肯定的)이고 도덕적인 인재(人材)로 성장(成長)하도록 인도하며 노년층과 함께 소통(疏通)하고 협력하여 영주노인복지관 홍보서포터즈 활동을 하게 된다. 이만규 관장은 발대식(發隊式)에서 임명장(任命狀)과 배지를 전달했다.

임명장과 뺏지 전달
임명장과 뺏지 전달

이 관장은 더운 날씨에도 불구(不拘)하고 참여하신 여러분에게 감사(感謝)함을 표하고 앞으로 우리 복지관 홍보서포터즈로서 홍보관련 역량강화(力量强化) 교육을 받고 펼쳐질 홍보서포터즈의 활동이 자못 기대(期待)된다고 말했다 . 이어 역량강화(力量强化) 교육이 있었다. 첫날 수업으로 홍보서포터즈의 활동개요(活動槪要)와 일정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說明)으로 진행되었다.

강사 남시언 선생님
강사 남시언 선생님

영주노인복지관 홍보서포터즈 날개는 41조로 7월 역량강화 교육을 받고 8월부터 12월까지 SNS(불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를 이용하여 영주시 노인복지관의 소식과 정보(情報)를 전달하여 콘텐츠(Contents) 공유를 도와주는 활동을 펼칠 것으로 기대(期待)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