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담비’ 지병수 어르신 함께한 소셜 펀딩 캠페인
'할담비’ 지병수 어르신 함께한 소셜 펀딩 캠페인
  • 임영근 기자
  • 승인 2019.05.16 0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로노인종합복지관, 어버이날 맞아 어르신들에 대한 공경 감사의 마음을 전달
롯데홈쇼핑 SNS 전 채널에 할담비를 응원하는 메시지와 '좋아요' 클릭을 통한
캠페인 500만원 기부금 마련.
종로노인종합복지관&롯데홈쇼핑 소셜펀딩 캠페인, 할담비 지병수(가운데)어르신 포즈를 취했다.
종로노인종합복지관&롯데홈쇼핑 소셜펀딩 캠페인, 할담비 지병수(가운데)어르신 포즈를 취했다.

종로노인종합복지관(관장 정관 스님)과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어버이날을 기념하여 지난 57~8양일간, 롯데홈쇼핑 공식 SNS 전 채널을 통하여 할담비지병수 할아버지와 함께하는 소셜 펀딩 캠페인'을 진행했다.

어르신은 지난 3, KBS 전국노래자랑 종로구 편에 출연하여 손담비의 미쳤어 노래와 율동으로 화제가 되어 할담비라는 별칭을 얻으며 핫한 인물로 떠올랐다. 남녀노소뿐만 아니라 여러 기업에서도 높은 관심을 가진 어르신은 종로노인종합복지관의 자원봉사자이며 롯데홈쇼핑 유료회원제 서비스 엘 클럽(L.CLUB)의 대표 모델이다.

종로노인종합복지관과 롯데홈쇼핑은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어르신들에 대한 공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롯데홈쇼핑 SNS 전 채널에 할담비를 응원하는 메시지와 좋아요 클릭을 통한 기부금 마련 캠페인을 진행 좋아요 1건당 1,004원이 기부되며 짧은 시간에 목표인 원이었던 5,000명 이상이 캠페인에 참여하여 500만원의 기부금이 마련되었다.

오는 71()부터 5일간 진행되는 종로노인종합복지관이 주최하고, 어르신이 주도하는 지역 축제 3회 서울시니어연극제에 사용된다. ‘3회 서울 시니어 연극제에는 아마추어 시니어 연극단 및 뮤지컬단 12팀과 3세대 특별공연팀이 각기 다른 주제와 개성으로 연극을 선보여 노인 문화예술 능력을 발현하는 노인연극인 축제의 장이다.

종로노인종합복지관 관장 정관 스님은 소셜펀딩 캠페인을 통하여 마련된 기부금을 종로노인종합복지관에서 주최하는 3회 서울 시니어 연극제에 지원해주어 롯데홈쇼핑에 매우 감사하다.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과 연계하여 재미있고 긍정적인 기부문화를 형성하고 기부를 독려, 확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또한 할담비지병수 어르신처럼 복지관을 이용하는 많은 어르신들이 본인의 재능과 끼를 마음껏 펼치고 즐거운 노후생활을 보낼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15일 복지관 4층 종로마루홀에서는 지병수어르신, 종로노인종합복지관 관장 정관스님,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분 김종영 상무 등 행사 관계자가 모여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롯데홈쇼핑 측은 지병수 어르신에게 대중들이 보낸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마련된 기부금을 지병수 어르신이 소속된 종로노인종합복지관에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